반응형

백아연 결혼 발표

 

'K팝 스타' 출신 가수 백아연(30)이 올해 결혼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벼운 열애설 한 번이 없었던 지라 팬들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랐을 텐데요. 백아연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손 편지를 올리며 만나는 사람에 대한 언급과 결혼발표를 예고했습니다.

 

 

백아연 결혼발표

 

백아연 결혼 발표

 

 

백아연의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가 28일 "(백아연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며 백아연의 결혼설에 대해 빠르게 인정했습니다. 이전에 한 매체는 이날 "백아연이 8월 1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지만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정확한 날짜는 밝히지 않았지만 결혼 전제 열애가 맞다"라고 합니다. 백아연의 남자친구는 비연예인인 것으로 전해졌으며 구체적인 결혼 날짜에 대해서는 백아연이 직접 전하겠다고 알렸습니다.

 

 

 

 

 

 

백아연은 2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손편지를 올려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는데요. 전문은 이렇습니다.

 

백아연 결혼발표

안녕하세요 백아연입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됐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인생의 대사인만큼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알리고 싶었는데, 제 손으로 쓴 글이 먼저가 아닌 기사로 먼저 결혼소식을 접하게 만들어드려 미안한 마음이 큽니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가수 백아연으로 활동하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
기쁠 때가 더 많았지만 그 가운데에 불안한 마음도 들 때가 있었고 힘들 때도 있었는데,
2년 전 겨울, 그런 저에게 먼저 손을 내밀며 다가와준 고마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마음이 참 따뜻하고, 저를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 주고,
그 무엇보다 제 음악활동에 힘을 주며 지지해주는 사람이에요.


이 사람이라면 평생을 약속해도 되겠다고 생각했고,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다려 주시는 그만큼 다음 앨범 차곡차곡 잘 준비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아연 결혼 발표
백아연 결혼발표

 

백아연은 2011년 SBS TV 'K팝스타' 1에서 호평을 받으며 '톱3'를 수상한 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이듬해 EP '아임백'으로 데뷔하며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쏘쏘'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사랑받아왔는데요. 현재 JYP와는 계약을 마무리 짓고 신생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마음이 따뜻한 예비신랑은 백아연의 음악활동을 지지해준다고 하니 앞으로 결혼 이후에도 더 좋은 앨범 활동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행복하고 편안한 가정 이루시길 바랍니다.

 

백아연 결혼 발표백아연 결혼 발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